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국인에게 인기있는 저렴한 제품 추천 / Korea Trip souvenir

by Thursday MIA 2023. 3. 2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외국인에게 선물했을 때 반응이 좋았던 물품들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여러 기념품들이 있겠지만, 저렴하고 주위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로 추천드리고자 해요.



1. 소주 / 전통주

술을 좋아하는 외국인 친구라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소주 입니다.
생각보다 한국의 술이 유명해서 소맥까지  알고있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외국 특히 유럽쪽은 맥주가 도수가 세서 소맥을 찾는 외국인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소주를 도전하는 친구, 그리고 향이 좋은 전통주를  선물로 주면 정말 반응이 좋았습니다.  

2. 커피믹스

커피믹스의 경우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는 있지만, 싫어하는 사람을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따로 양을 조절할 필요도 없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았습니다.

3. 오설록 차, 유자차 등
해외 일부 국가에서도 차를 좋아하고 많이 마시는데요, 한국에도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죠. 오설록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차류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지만 해외에서도 통하는 맛인 듯 합니다. 뿐만아니라 유자청은 향기도 좋고 달달해서 외국 친구들이 좋아했습니다.
보통 1kg 단위로 판매하니 선물하기 좋고 혹시라도 이 무게 조차 부담스럽다고 느껴진다면, 티백으로 선물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러 티백 종류가 많지만, 제주도와도 연관된 오설록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여행지로 제주도를 추천하기에도 좋고, 예쁜 포장이 된 선물도 할 겸 정말 좋았어요.

4.오레오 딸기맛

오레오는 해외 슈퍼마켓에서도 찾아볼 수 없지만, 딸기맛 오레오는 해외에서 찾아보기 힘들다고 합니다. 얼마전 한국에 놀러온 친구가 알려주서 알게 되었는데요, 본인도 친구 선물용으로 슈퍼마켓에서 오레오 딸기맛을 샀다고 합니다.
이처럼 해외에서 구하기 어려운 과자류를 선물하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5. 껌

외국의 껌은 생각보다 단단하고 딱딱해서 다소 씹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의 껌은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향도 좋아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하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기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