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양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후기

by Thursday MIA 2023. 3. 2.

안녕하세요.

삼양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후기입니다. 

평소에 과자류를 정말 좋아하고 불닭볶음면도 좋아하는데요, 

과자만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맥주까지 좋아해서 과자와 함께 먹는 것을 즐기기도 합니다. 

맥주를 사러 갔다가 어떤 음식과 같이 먹을까 고민하다가 뿌셔뿌셔가 눈에 들어왔는데, 그 옆에 있는 불닭 뿌셔뿌셔가  그 중에서도 눈에 띄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맛있는 것 + 맛있는 것 = 정말 맛있는거 !

 

아시죠 ? 

 

저는 집 근처 편의점 gs에서 구매했고, 금액은 900원 이었던 것 같습니다. 

 

맥주와 과자를 함께 꺼냈습니다.

두근두근! 

는 방법은 모두 잘 아시겠지만, 면을 부수고 분말 스프를 넣고 흔들면 끝!

뿌셔뿌셔가 워낙에 유명했고, 오래전부터 먹었던 과자류이기 때문에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이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초등학교 때는 혁명이었는데 말이죠! 

과자의 칼로리는 420kcal 내용량은 90g 입니다. 

과자 답게 나트륨의 비중이 아주 높습니다. 

아주 조그만데 일반 과자와는 총 용량이 비슷하네요! 

분말 스프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일반 라면은 액상이지만 과자에 잘 섞일 수 있도록 분말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가차없이 모두 다 넣어주었습니다. 

매운것을 아주 좋아하고, 즐겨 먹습니다. 

표지에 그려져있는 것처럼 부시고 싶지만, 그러면 너무 자잘자잘하게 잘려서 먹기가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살짝만 부셔주었어요. 

과자 크기가 크면 클수록 스프와 잘 섞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요기조기 잘 흔들어가면서 섞으면 잘 섞이니 인내를 가지고 잘 섞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잘 흔들어 주니 그럴싸하게 보이죠?

 

라면으로만 맛봤던 매콤한 맛이 어떻게 구현되었을까 궁금했는데 불닭 소스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일반 라면을 부셔먹는 맛인데 거기에 좀 더 매콤한 맛이 가미된 듯한 맛이었습니다.

높은 나트륨 답게 스프가루가 많이 묻은 쪽은 아주 짰습니다. 

 

그리고 첫 맛이 이상하게 ?? 새콤한 ??? 맛이 나는 듯 했습니다. 

조금 먹다보니 비교적 맛이 사라져서 잘 먹었습니다. 

 

불닭만의 특별한 맛을 원하는 분이라면 굳이 추천할 수는 없는 맛입니다만, 좀 더 매콤한 뿌셔뿌셔를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기존에 사랑해마지않는 불닭볶음면을 열심히 먹을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삼약 부셔먹는라면스낵 불닭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