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다향 훈제오리에 대한 리뷰입니다~!
저는 오리류를 좋아해서 훈제오리도 줄곧 잘 사먹곤 하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해 먹기는 훈제오리가 제격인 것 같습니다.
동네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도 구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 찜기 등 원하는 도구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인 것 같아요.
구하기도 쉽고 조리법도 간편하고 게다가 영양까지 풍부하고 ! 정말 좋은 점만 있는 것 같아요.
훈제 오리를 생산하는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다향 제품을 가장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오리고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일을 오래 해왔고, 몇번 먹어 보았을 때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시중에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다향 제품을 주로 이용합니다.
금액은 하나로마트 기준 500g 제품이 10,500정도였습니다.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사면 좀 더 저렴할 것 같아요.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찜기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좋아하는 식감에 따라서 또는 어떤 음식들과 함께 먹을지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리고기는 활용할 수 있는 음식도 많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주로 찜을 해서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곤 하는데, 이번에는 프라이팬에 구워 먹어보았습니다.
해동된 제품이니 오래 구울 필요가 없어요.
기름이 많이 나와서 종이 호일을 프라이팬에 깔고 구웠습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오리고기 기름기가 쭉 빠져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끔 지나치게 퍽퍽한 오리고기가 있는데, 다향 제품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여러가지 야채와 싸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쌈무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쌈무와 겨자만 있으면 오리고기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여러 재료들과도 잘 어울리지만, 이렇게 쌈무와 겨자만 곁들여도 훌륭한 요리가 되는 것 역시 오리 훈제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살짝 느끼하다 싶어서 같이 끓인 붉닭게티.
불닭 볶음면과 짜파게티를 함께 끟이는 붉닭게티는 먹을때 마다 누가 발견해낸 조리법인지 신기하기만 해요.
오리고기의 기름진 맛과 불닭게티의 매운 맛이 어울어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직 안 먹어보신 조합이라면 강력 추천 드려요 !
단점은 정말 정말 배가 부르다는 것입니다.
내일 뭐 먹지 고민하는 분들께 간편하고 맛있는 오리 훈제 추천 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