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멕시카나 하면 유명한 치킨집 프랜차이즈인데요, 멕시카나 닭강정이 냉동식품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되어 먹어보게 되어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구매처
일반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 마켓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가격
정가는 8,990원이지만, 매장에서 행사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고 온라인에서도 조금씩 할인을 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구매 방식과, 금액적인 이익을 따져서 구매하시기를 바랄게요.
저는 마켓컬리와 홈플러스에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 조리방법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경우 700w 기준 1분 30초에서 2분 정도, 1,000W 기준 1분에서 1분 30초 정도 조리하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의 경우 180℃로 예열된 상태에서 15분 조리하면 끝입니다.
소스가 모두 발라져 있기 때문에 따로 손질을 하거나 할 필요 없고 포장만 제거하고 내용물을 넣어서 조리하면 되어 아주 간단합니다.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는 레인지 특성 상 튀김 옷이 다소 흐물흐물해져서 에어프라이 조리를 좀 더 선호합니다.
그래서 저는 에어프라이로 조리했습니다. 따로
- 후기
닭강정의 종류는 마늘간장 닭강정과 매콤달콤 닭강정 두가지 인데, 저는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매콤달콤 닭강정을 구매하였습니다.
총 중량이 500g 인데, 두 명이서 한 번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이름처럼 맵지않을 만큼 매콤하고 달달했습니다.
튀김옷도 적당하고, 일반 매장에서 파는 닭강정 보다 살코기가 많았습니다.
요즘 닭강정을 판매해서 먹어보면 살코기는 없고 튀김 옷만 있는 곳도 정말 많더라구요?
맥주안주로도 정말 좋습니다.
요즘 물가가 맛이 치솟아서 치킨 한 마리를 시켜 먹으려고 해도 3만원이 훌쩍 넘는데, 만원도 안되는 비용에 닭강정을 즐 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맛은 훌륭해서 종종 애용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마늘 간장 맛도 먹어볼까 합니다.
부드러운 살코기와 바삭한 튀김, 매콤달콤한 양념까지 잘 어울어져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고물가 시대에서 닭강정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다면 강력 추천 드리고 싶어요 !
이상으로 멕시카나 매콤달콤 닭강정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